입주청소 일상

서울시 강동구 강일동 입주청소 리버스트7단지 15평

담스홈케어 2021. 1. 28. 20:38

안녕하세요 !

서울시 강동구 강일동 입주청소 리버스트7단지 1편 잘 보셨나요?^^ 새 집에대한 청소의 중요성과 하자 체크의 포인트를 집어 드렸는데 이번편은 보다 가벼운 마음으로 봐주세요 !ㅎㅎ

고객님들께서 만족을 해주시어 이렇게 저희가 감사하게 현을 자주 찾는 답니다 ! 더욱 만족하시게끔 노력하겠습니다 !

서울시 강동구 강일동 입주청소 리버스트7단지 15평

서울시 강동구 강일동 입주청소 리버스트7단지 15평의 주방 모습입니다. 25평보다는 주방이 아담하지만 청소는 같은 맥락으로 드립니다. ㅎㅎ 먼지야 거기 가만히 있거라 ! 내가 모두 쓱~싹해주마 !

서울시 강동구 강일동 입주청소 리버스트7단지 15평 공사를 하사다보면 같은 동의 세대라도 상태와 컨디션이 모두 다르답니다. 그러니 더더욱 신경을 세밀하게 써야 겠죠? 창문틀에 있는 실리콘위에 도포된 목재가루와 흙먼지도 놓치지 않아요, 않아야만 프로죠^^

서울시 강동구 강일동 입주청소 리버스트7단지 15평 더욱더 신경을 쓴 화장실 입니다. 타일이 백탁현상이 마음쓰이신다는 고객님을 위해서 최선을다해 제거 해드렸으나, 타일의 백탁현상은 시간이 조금 지나면서 수분기가 먹고 마르고를 반복해야 한결 더 좋아 진답니다^^

서울시 강동구 강일동 입주청소 리버스트7단지 15평 고객님과 함께 청소 방향을 안내드리고 추가 원하시는 사항들을 귀담아 듣고 진행해 드렸네요 ㅎㅎ 

"고객님께서는 새로운 공간에 이사 오실 생각에 설레이신다고 하시네요^^"

서울시 강동구 강일동 입주청소 리버스트7단지 15평 탈거는 기본이죠 ! 

언제나 청소는 저희 "담스홈케어"가 이웃님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