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청소 일상

서울시 강동구 상일동 입주청소 중앙하이츠

담스홈케어 2021. 1. 30. 19:45

안녕하세요 !

오늘은 서울시 강동구 상일동 입주청소 중앙하이츠를 다녀왔습니다. 건축 후 무려 20년이 지난 아파트라 살알짝 겁을 먹었지만 저희 "담스홈케어"의 승리로 끝이 났지요~^^

자 ~ 그럼 감상해보시죠 ! 오늘의 관전 포인트는 "전체"입니다.

 

서울시 강동구 상일동 입주청소 중앙하이츠

서울시 강동구 상일동 입주청소 중앙하이츠 구옥 아파트 답게 앞뒤 배란다가 시원하게 있으며 타일 또한 고전미가 있습니다. 주방의 기름때는 세월의 흔적은 아닐테지만 청소와 거리가 조금 멀리 있으션던 분이 갈다가 나가셨군요 ^^;;

서울시 강동구 상일동 입주청소 중앙하이츠 주방 배란다의 모습입니다. 날씨가 -9℃라는 강추위에 창문이 얼어 붙는 악조건을 극복하고 깨끗하게 청소해드렸네요 ! 손이 시려워 꽁꽁 ~.~

서울시 강동구 상일동 입주청소 중앙하이츠 거실과 방 창의 모습입니다. 사진으로만 보셔도 충분히 감이 오시죠?^^ 더이상의 긴말은 생략하겠습니다 !ㅎㅎ

서울시 강동구 상일동 입주청소 중앙하이츠 화장실 모습입니다. 곰팡이 넌 어디서 왔니? 왜 너희 집으로 돌아가지 않는거니?.. 고객님의 걱정이 아주 심도 있게 깃든 화장실입니다. 그도 그럴것이 제가 거주한다 하더라도 걱정이 많을거에요,,ㅠㅜ 그러한 걱정은 저희 "담스홈케어"에게 양보하세요 !ㅎㅎ 실리콘에 핀 곰팡이, 타일 사이사이의 백시멘트에 묻은 검은 얼룩까지는 못지워도 곰팡이들은 약품을 최대한 사용하여 없애드렸삽니다 !

서울시 강동구 상일동 입주청소 중앙하이츠의 집은 오늘도 이렇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구옥의 세월까지 없애드리고 싶었지만 시간은 되돌려 드리지 못하니..아쉬웠지만 그래도 고객님꼐서는 만족해주셨네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