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청소 일상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입주청소 삼익아파트4차

담스홈케어 2021. 1. 26. 18:35

안녕하세요 !

오늘은 겨울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아침이였습니다. 이렇게 따뜻하니 벌써 봄이 온게 아닌가 하는데 조만간 또 추워진다고하니 건강 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저희가 찾은 집은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입주청소 삼익아파트4차입니다. 세월은 흔적이 있는 아파트지만 정감이 가는 아파트죠^^

그래도 부분적으로 인테리어를 하셔서 지금도 충분히 청소하시고 거주하셔도 좋으시답니다. 그런말이 있죠? "30년은 되야 집이라고" ㅎㅎ 어느 영화의 대사인데 생각이나 적어봤습니다 ㅎㅎ

자 ~ 본격적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오늘도 주방을 필두로 시작하니 잘 봐주세요 !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입주청소 삼익아파트4차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입주청소 삼익아파트4차의 주방입니다. 제가 항상 말씀드리죠?! 주방이 집안의 생명이라고..ㅎㅎ그만큼 오염되기 쉽지만 그만큼 중요하지 않을 수 없지요~

가스레인지 아래도, 걸레받이도, 후드 윗 쪽 기름망, 고정틀도 모두 말끔히 향기가 사진만 보셔도 향기가 날 정도로 깨끗하게 정돈해드렸습니다.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입주청소 삼익아파트4차 거실겸 다이닝룸과 배란다의 모습입니다. 처음 집안에 들어갔을때 분위기는 어지럽고 정돈이 안된 상태였습니다. 마치 황급히 짐을 챙겨 떠나시기라도 한듯처럼요 ㅎㅎ 군데군데 미쳐 챙기지 못한 책이며 소품등등 널부러져 있었지만, 하나씩 차근차근 정리하면서 도와드리니 이렇게 멀끔한 집이 되었습니다^^

어떠한 현장이라도 이렇게 밝은 모습으로 고객님의 집을 케어해드립니^^*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입주청소 삼익아파트4차 큰방, 작은방 모습입니다. 복도식이라 밖에서도 창틀과 유리를 닦을 수 있어 놓치지 않고 깔끔하게 닦아드렸네요 !ㅎㅎ

고객님의 집을 나와 우리 가족의 집처럼 ! "담스홈케어"의 올바른 생각입니다.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입주청소 삼익아파트4차 화장실은 새로 리모델링을하셔서 깨끗했습니다. 하지만 리모델링도 공사죠?ㅎㅎ 공사의 분진가루가 벽과 천장에 날려 앉은 모습입니다. 요런걸 놓칠 수 없죠^^


자 ~ 이렇게 오늘도 기분 좋고 상쾌하게 청소를 도와드렸습니다. 말끔해지는 주방의 세탁실처럼 제 마음도 두둥실 들뜨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청소에 대한 올바른 생각 "담스홈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