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청소 일상

서울시 성동구 응봉동 입주청소 대림아파트

담스홈케어 2021. 4. 9. 20:00

안녕하세요 !

한강을 따라 쭉달려 오니 어느덧 오늘의 목적지에 도착해있는 신기한 현상은 저만 인가요?ㅎㅎ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지니 서울 시내의 고속도를 달릴때 콧노래가 저절로 나온답니다. 일하러 가는 길이 이렇게 좋을수가 ^^;;

서울시 성동구 응봉동 입주청소 대림아파트

서울시 성동구 응봉동 입주청소 대림아파트 부분 인테리어를 하셨는데 남은 자재들이 어디에 있었나요?^^;; 바로 소중한 주방 다용도실에 이렇게 너저분하게 있었네요. 누가보면 여기는 그냥 창고인줄 알꺼에요.. 분주한 손놀림과 청결함으로 다용도실이람을 다시 한번 상기 시켜드립니다 !

서울시 성동구 응봉동 입주청소 대림아파트 샷시는 따로 시공을 안하셔서 고유의 오래된 철제 샷시가 저희를 반겨주고 있었습니다."끽~끽~"소리는 덤이죠ㅎㅎ(누군가 칠판을 긁는 소리랄까요ㅎ) 오래된 철제 샷시라도 묶은때와 먼지를 청소해드리고나면 근사한 골격이 보인답니다 !ㅎㅎ창도 깨끗해지는건 덤이고요 !

서울시 성동구 응봉동 입주청소 대림아파트 샷시마다 남아있는 분진과 목재가루는 마법처럼 말끔하게 제거해드립니다.

서울시 성동구 응봉동 입주청소 대림아파트 집안에서 나온 쓰레기랍니다. 고객님의 요청으로 분리수거까지 말끔하게 해드렸습니다. 나눠 담고 정리하는것도 보통일이 아니었네요..ㅎ먼지와 섞여있는 자재속에서 분리수거를 하니까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