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청소 일상

서울시 성동구 용답동 입주청소 빌라의 담스홈케어

담스홈케어 2021. 3. 23. 21:31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저와 서울시 성동구 용답동 입주청소 빌라도 떠나보시죠 ! 두서 없이 바로 시작입니다^^

서울시 성동구 용답동 입주청소 빌라

서울시 성동구 용답동 입주청소 빌라 주방의 모습입니다. 부분 공사를 통하여 타일 자를때 나는 분진들과 석회가루가 주방과 창틀 등등 모든곳에 있으며 오늘 창틀의 상태가 좀,,콜록콜록 입니다..;; 곧 나올 사진으로 말씀드리겠지만 집안에서는 꼭 ! 금연하셔야 합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생활하는 공간에서 흡연은 정말.. 안된답니다 ^^ 묶은 먼지와 때, 얼룩을 말끔히 제거는 기본이죠 ㅎㅎ

서울시 성동구 용답동 입주청소 빌라 거실의 전경입니다. 시~원하고 넓찍~하게 있는 거실 대창으로 햇살이 가득 들어오는 크기 입니다. 항상 제가 말씀드리지만 ! 이런 큰 대창 일수록 창틀은 꼭 청결해야 합니다. 외부에서 들어오는 바람에 창틀의 먼지가 집 안으로 유입되기 마련입니다 !! 거실쪽 베란다 또한 새로 시공한 타일로 본드와 시멘트가 곳곳에 묻어 있는데 적합한 약품의 배합으로 손상되지 안도록 최대한 말끔히 도와드립니다 !

서울시 성동구 용답동 입주청소 빌라 드디어 등장하는 흡연 금지의 중요성입니다...물론 제가 한컷만 전 후로 드리지만 전 창문이 이렇다고 보시면...됩니다. 사진으로 표현이 다소 선명하지 않으나 노랗~게 니코틴이 묻어있답니다. 이는 더더욱 필히 전문 세정액으로 청결하게 제거해야 합니다. 담배는 백해무해 하단걸 우리 이웃님들은 잘 알고 계시니 설명은 패스 !

서울시 성동구 용답동 입주청소 빌라 화장실의 작은 문 정도는 탈거하여 깨끗하게 도와드립니다^^ 서랍도 물론 탈거 !

오늘 청소를 도와드린 서울시 성동구 용답동 입주청소 빌라는 도배도 함께하셔서 천장 몰딩과 바닥 걸레받이 도배풀이 묻어있었네요^^;; 위에서부터 아래로 몇번씩 쭉~~~검토하며 고객님과 함께 검수를 보았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