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청소 일상

서울시 강남구 일원동 입주청소 푸른마을

담스홈케어 2021. 3. 1. 19:40

안녕하세요 !

2021년이 된지 벌써 3월이네요~오늘은 봄을 알리는 봄비도 오늘 하루 종일 내리고 있습니다. 운치있는 하루가 되었네요 ㅎㅎ자 ! 그럼 저희도 오늘 찾아간 현장을 소개합니다.

서울시 강남구 일원동 입주청소 푸른마을

서울시 강남구 일원동 입주청소 푸른마을 주방을 시작하겠습니다. 평형에 비해 그리 크지 않은 주방이었으나 그만큼 기름때와 얼룩이 전반적으로 농도 높게 퍼져있습니다. 상부자 하나 하나씩 청소해나가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고요^^;;게다가 주방 다용도실도 부분 곰팡이와 얼룩이 저희를 바라보며 활짝 보고있습니다 ! 물럿거라 ~

서울시 강남구 일원동 입주청소 푸른마을 거실과 대창 모습입니다. 단창이라 단열이 안되어 뾱뾱이를 붙어 두셨는데..이게 제거하는데 정마 어렵답니다 ㅠ_ㅜ 뜯어내면 유리와 밀착되어 잔여감들이 그대로 남는데 이것도 말끔하게 ! 긁어 냅니다. 유리가 스크래치 나지 않게 조심 또 조심하면서요

서울시 강남구 일원동 입주청소 푸른마을 창문에는 무슨일이 있었던 걸까요?..창틀을 보는 순간 참담함 심정이..후..

외국에서 거주하시다 국내에서 새롭게 출발하시는데 이런 모습의 집을 보여드릴 수 없지요 ! 자가격리 중이시어 검수도 직접 못보셔서 라이브로 사진 동영상 검수는 필수 ! 또한 전체적인 집환경을 보여드리기 위해 영상통화는 덤 입니다^^

서울시 강남구 일원동 입주청소 푸른마을 화장실은 생활의 곰팡이가 있을 수 있지만 이건 아니죠?^^ 타일사이에 저렇게 시커먼 곰팡이도 이젠 저희가 왔으니 보내야겠죠?^^

아주 깨끗해진 화장실과 집을 보며 언른 들어오세요~고객님 ! 하고 싶네요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