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청소 일상

서울시 성동구 금호동 입주청소 두산위브아파트 손잡은 담스홈케어

담스홈케어 2021. 4. 29. 21:44

안녕하세요 !

요즘에는 꽃가루 때문에 자동차를 세차해도 바로 노~랗게 물들어버려서 한숨이 나오지만.. 그래도 봄이 좋습니다 ㅎㅎ예쁘게 조성해 놓은 아파트 단지며, 푸른 숲이며 ~ 후 이제 여름이 오려나요?! 아니아니 벌써 무더운 생각을하기보다 오늘도 우리 고객님의 집 청결을 위하여 열심히 엑셀을 밟고 갑니다 !

서울시 성동구 금호동 입주청소 두산위브

서울시 성동구 금호동 입주청소 두산위브 화장실의 물때는 피할 수 없는 숙명이죠!! 거기다 곰팡이는 덤입니다만, 어딜 감히 존재하겠습니까? 청소 전문가 "담스홈케어" 앞인데 말이죠^^

서울시 성동구 금호동 입주청소 두산위브 주방에 있는 작은창 정도는 모조리 뜯어내서 창틀에 낀 기름때까지 모두 깔끔하게 닦아드리고, 상하부장의 기름때 역시 적정의 약품 배합으로 손상시키지 않게끔 조심조심 닦아냅니다. 그리고 오늘의 쾌거(?)는 바로 다용도실입니다. 후기 사진을 보시면 "어? 여기 청소하고 페인트 칠했나?" 하시죠?? 오늘 고객님도 같은 말씀을 하셨으며,, 저희 또한 청소하면서 서서히 드러나는 페인트에 경악을 금치 못했네요^^;; 아이참 얼마나 두껍고 넓게 슬러지와 때들이 끼어 있었니?!

서울시 성동구 금호동 입주청소 두산위브 신발장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이죠?? 폭탄이라도 터져 사방에 튀었을까요?

어떻게하면 신발을 올려 보관만 했을텐데 저렇게 오염이 되는지 신기했습니다. 다시 본연의 신발장으로 돌려놔서 참으로 다행입니다 !

감사합니다^-^